출처: 에디터B, 르라보 공식 홈페이지
💐 르라보 디스커버리 향수 세트 (175,000원)
추측건대, 강서구에 사는 30대 후반 남성 중 저만큼 많은 향수를 가진 사람은 없을 거예요. 저희 집 거실 한 켠에는 20종 이상의 향수가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추천하고 싶은 건 탬버린즈 디스커버리 세트예요.
- 디스커버리 세트란 ?
특정 브랜드의 다양한 향수를 소량으로 모아둔 일종의 샘플러예요. 여러 가지 향수를 시도해 보면서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향을 찾아가는 재미가 있어요.
- 이런 분에게 특히 추천해요!
한 가지 향에 쉽게 질리는 분이라면, 특히 추천해요! 개별 향수를 풀사이즈로 구매하는 것보다 경제적인 선택이죠.
저는 해외 여행 갈 때 향수를 꼭 챙겨가는데, 용량이 작은 액체류라 기내 반입에도 문제가 없고, 매일 다른 향을 뿌리며 여행지를 기억하기에도 좋습니다. 탬버린즈뿐만 아니라 웬만한 브랜드에서는 디스커버리 세트가 있어요. 아쉽게도 탬버린즈에서 나오는 디스커버리 세트는 이미 단종되었네요. 대신, 디스커버리 세트는 예쁘게 포장된 경우가 많아 선물로도 인기가 좋은 편인데요, 르 라보 세트가 특히 더 예쁜 것 같아요! 디스커버리 향수 세트를 활용해 자신만의 시그니처 향을 찾아보세요.
👟 뉴발란스 1906 (179,000원~199,000원)
추측건대, 30대 후반 남성 중 저만큼 뉴발란스 운동화가 많은 사람은 없을 거예요.(데자뷰) 저는 뉴발란스 운동화만 10종 이상 갖고 있는데, 그중 가장 편한 신발이 뭐냐고 물으신다면, 여름에는 뉴발란스 1906만 한 게 없다고 자신 있게 추천합니다!
뉴발란스 1906은 브랜드에서 소위 밀어주는 제품군이라 색상이 무척 다양해요. 레트로한 색 조합부터 실버 컬러를 사용해 미래적인 느낌을 주는 제품도 있고, 올블랙도 있어서 취향에 맞는 걸로 골라 신을 수 있어요.
무엇보다 엄청 가볍습니다. 비슷하게 인기 많은 제품으로 뉴발란스 530도 가성비 운동화로 훌륭한데요, 을 더 추천해 드려요. 이 더운 날씨에도 막 달리고 싶은 기분이 들게 하는 신발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