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무슨 일이 있었냐면요
내일(10일) 블랙핑크의 리사가 <라리사>를 들고 솔로로 . 제니, 로제에 이어 세 번째 솔로 데뷔를 하게 됐어요.
좀 더 설명하면 이렇습니다
블랙핑크는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이돌이에요. 8일, 블랙핑크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6,480만 명으로 트와이스(1,160만 명)의 약 6배에 달합니다. 아리아나 그란데(4,950만 명)를 넘어서며 전 세계 여성 뮤지션 가운데 가장 많은 구독자를 보유한 뮤지션으로 올라섰어요. 하이브(6,100만 명)보다도 구독자 수가 많아요.
그중에서도 세계적으로 가장 큰 영향력을 가진 멤버가 리사입니다. 리사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5,874만 명으로 ‘K팝스타’ 중 . 셀린느, 불가리 등 패션 업계에서도 러브콜을 받으며 글로벌 스타로 우뚝 서게 됐죠. 그만큼 리사의 첫 솔로앨범, <라리사>도 기대가 되는데요. 과연 리사의 인기가 신곡에까지 이어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독자님이 알아야 할 것
✔️ 리사의 소속사는 입니다. 와이지엔터테인먼트는 상반기에 소속 가수들의 이렇다 할 활동이 없었는데요. 올해 105억 원을 기록해 증권가를 놀라게 했습니다. 리사 솔로 데뷔를 시작으로 하반기에 활발한 활동이 이어진다면 실적은 더 개선될 전망이에요.
✔️ 리사의 솔로 는 미국 NBC의 지미 팰런쇼입니다. 방탄소년단처럼 시작부터 빌보드를 노리겠다는 전략입니다. 빌보드 차트 순위가 중요한 투자 포인트가 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