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무슨 일이 있었냐면요
현지시간 8일, 애플이 스페셜 이벤트를 . 아이폰 저가형 모델인 SE3와 태블릿 아이패드 에어, 27인치 아이맥, 새로운 맥미니 등이 출시된다고 해요.
좀 더 설명하면 이렇습니다
좀 더 설명하면 이렇습니다
아이폰 SE3는 저가형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아이폰13과 같은 A15 바이오닉을 탑재한다는 소식이 . 가격도 전작 아이폰 SE2와 비슷한 399달러 정도로 예상됩니다.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고성능 스마트폰이 나온다면, 직격탄을 맞는 것은 삼성전자가 될 거예요.
삼성전자는 최근 GOS 논란으로 인해 갤럭시S22 시리즈가 사면초가에 빠졌습니다. 애플이 ‘가성비’ SE3를 선보이면서 저가형 라인업인 갤럭시A 시리즈도 글로벌 시장에서 타격을 받을 수 있겠어요.
독자님이 알아야 할 것
✔️ 애플의 글로벌 스마트폰 매출액 기준 점유율은 1위지만 출하량 기준 점유율은 삼성전자에 밀려 2위인데, 이는 삼성전자의 갤럭시A 시리즈의 판매 대수가 많았기 .
✔️ 제품이 잘 팔리면, 완제품을 생산한 기업뿐만 아니라 제품 안에 들어가는 부품을 만드는 회사에도 호재입니다. 애플의 아이폰에는 한국 기업의 부품이 많이 탑재돼요.
✔️ 아이폰 SE3에 싱글카메라를 납품하는 업체는 입니다. LG이노텍은 애플향 매출이 절대적인 비중을 차지하기 때문에 애플 제품 판매 증가가 바로 실적 증가로 이어집니다.
📌 본 정보는 개별 종목에 대한 매수 추천이 아니며 이를 근거로 행해진 거래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